Loading...

Divorce

이혼전문변호사

「이혼」을 비극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불행한 결혼생활속에 머물러 있는 것이 비극입니다.

Go To Home

Image Image

404 Not Found

지금 보시고 계시는 페이지는 없는 페이지이거나 잘못된 페이지입니다.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원하시는 컨텐츠를 열람하시면 됩니다. 아래 붉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Go to Home



최근 나이 차이가있는 커플의 결혼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연예계에서도 카토 차 씨 부부의 45 세 차이, 오오모리 나오 씨 부부의 18 세 차이, 라 사루 이시이 씨 부부의 32 살 차이 사카이 마사아키 씨의 22 살 차이 ......라고 매거에 짬 가 없습니다. 게다가, 여러분 매우 행복! 이와 같이, 지금의 결혼 트렌드라고도 할 수있는 “올해의差婚“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올해의差婚“행복을 잡아 사람의 공통점은 무엇인가? 등 이번은 남성의 시선도 포함하여 차분히 고찰 해 나가고 싶다고 생각 합니다.

우선 올해의差婚을하는 남성의 심리를 생각해 봅시다. 년差婚을 완수 한 사람은 꽤 연하의 아내를 동반 한 것으로 「젊은 여성에서 인기있는 올레 대단해!」라고, 아직도 남자로 제일선에서 빛나고있는 증명도되는 것 같습니다. 거기에는 그런 자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마음과 주위에서 부러워 기쁘게 느낀다는 잘 말하면 단순한 남자 심리가 있어요.

물론 여성에서보고 매력을 느끼는 요소는 남성의 재력과 인맥 같은 나이 상응에 쌓아온 경력도 있습니다. 그러나 돈과 연결만을 무기로 젊은 여성과 결혼 할 수있는 것은 아니다 것도 사실입니다.

본인의 매력은 물론, 년差婚필요한 것은 한마디로 “마케팅 능력 “입니다. 예를 들어, 젊은 여성이 좋아하는 가게와 액세서리 브랜드 패션과 화제 등을 확실히 억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평소부터 “어떤 일을하면 젊은 여자에게 사랑받는 것인가? “라는 연구를 게을리하지 않는 콩이 추궁 당하게됩니다. 기본적으로 착실한 남성은 여성의 호의를 전해 쉽다고하는 것은 여러분도 알다시피군요.

그리고 요즘의 정보 만져 자연스럽게 자신도 닦아 온다는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년差婚을하는 사람을 보면 실제 나이보다 젊게 보인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이것은 마케팅을 거듭 한 결과의 산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능력이 뛰어난 남성, 해의差婚에 향하고있는 것은 해가 떨어진 여성의 취향을 파악하고 있고, 발랄한 외관을 유지하고 있기도하다 때문 만은 아닙니다. 젊은 여자가 결혼에 요구하는 것을 잘 파악할 수 있기 때문이기도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것을 결혼에 요구하는 젊은 여성은 적지 않습니다.
○ 뭐든지 용서주는 것 같은 아버지이 있다
○ 인생 경험이 풍부하기 때문에 약간의 것은 당황하지
○ 사소한 일에 불평하지 말고, 재미 질투심도 별로 없다
○ 대개의 것은 혼자서 뭐든지 할 수
○ 많은 후배 나 부하에게 존경 받고 있다

이러한 것을 지울 수는 년 差婚을 노리는 사람에게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반대로 젊은 여성이 추구하는 이러한 것을 모두 충족 같이 행동 할 경우 여성에게 매력적으로 보이는 것입니다. 동 세대의 남성보다 의지가있는 성인 남성이라고 생각 시키면 년 差婚는 실현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지금은 결혼은 “마케팅있어 나무“의 시대입니다. 즉, “이런 느낌이라면 결혼 생활도 잘 될 것“ “대체로 결혼 하다니 그런 것일까“라는 대략적 분위기에서 일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가 원하는 이상적인 결혼 생활이란 무엇인가? “을 적확하게 생각하는데, 그에 걸 맞는 행동과 생활을 해 나가는 것이 부드러울 이혼의 문제도 적다는 것입니다.

마케팅 능력이있는 사람은 상대방의 마음을 읽을에도 능합니다. 그래서 시대와 환경에 따라 자유롭게 자신을 바꿔 가며 살아갈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래서 젊은 사람에서도 “언제 까지나 과거의 영광에 매달려있는 낡은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인기있는 것입니다.

지금은 년差婚갈망하지 않는 사람도 년差婚을하는 사람들로부터 배울 것이 많이 있습니다. 문제가없는 결혼 생활을 계속하기에 상대의 마음을 항상 걱정하는 것도 그 중 하나. 우리도 도움이 될 수있을 것 같네요!